자주묻는 질문

고객님의 제품의 대한 궁금증은 자주묻는 질문답변에서 확인하세요.

FAQ 검색

제품정보 목록

  1. Q

    스마트 헤스타와 기본 헤스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 

    A

    스마트헤스타의 경우 기본 헤스타에서 "SKT 스마트 홈"앱을 이용하여

    휴대폰으로도 헤스타를 사용할 수 있도록 IOT 기술이 추가되어 있는 제품입니다.


  2. Q

    스마트헤스타를 앱에 어떻게 등록하나요?

    A

    SKT 스마트홈 앱을 실행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앱 메인화면 하단부나 메뉴의 기기 관리에서새 기기 추가를 선택하시고

    가스차단기 선택→ 스마트 헤스타선택 → 헤스타와 아답터를 연결하여 페어링 모드를 동작하신 후 다음 버튼 → safetec_xxxxxxx를 선택

    → 집에서 사용 중인 Wi-Fi를 선택(비밀번호가 필요하면 입력해주세요.) 하여 Wi-Fi에 접속해주세요.


    헤스타에 녹색불이 깜빡 깜빡거리면Wi-Fi 접속이 되었다는 뜻입니다. 확인을 눌러주세요. → 깜빡이던 녹색불이 2초간 불이 계속 켜지고 기기 등록 완료 이미지가 뜨시면 완료를 눌러주시면 기기 등록이 끝납니다.


  3. Q

    제품 등록에서 SAFTEC_XXXXXX가 안 나옵니다.

    A

   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시간 올림/내림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눌러 띵소리와 함께 정면 윈도우에 88이라는 숫자가 뜨고

    사라지는 것을 확인해주신 후 어플에 제품 등록에서 제품이 안뜰 경우위치 서비스를 활성화시키고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4. Q

    기기 등록에서 safetec_xxxxxx을 선택해도 다음이 활성화가 안될 경우 

    A

    안드로이드의 경우 최근 7.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7.0 이상 버전에서는 기기 등록 전 핸드폰에서 와이파이를 끄고

    데이터 통신으로 바꾸거나 와이파이 목록에서 safetec_xxxxxx를 선택 후 기기 등록을 하시면 다음이 활성화가 됩니다.


    위 경우에도 안될 경우 Wi-Fi 공유기 주파수 문제일수가 있습니다.